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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7-05호]긴급 입찰 공고

작성자 : 관리자
작성일자 : 2017-10-10 오전 11:18:35 조회수 : 471

 

 

 

긴급 입찰 공고

공고 제17 - 06호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(단위 : 원)



 

 

2. 입찰 내용

가. 공고기간 : 2017. 09. 29. ~ 2017. 10. 13. 17:00 까지

나. 입찰참가신청서(가격입찰서 포함) 및 제안서 제출 일시
: 2017. 09. 29. ~ 2017. 10. 13 . 17:00 까지

다. 개찰일시 : 제안서 평가 일시와 동일

라. 장 소 : 한국조명연구원 A동 403호(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소재)

마. 제출방법 : 직접 방문 접수(우편, E-mail 불가)

 

3. 제안서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

가. 평가일시 : 2017. 10. 17 14:00 부터(연구원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
개별 통보함)

나. 평가장소 : 한국조명연구원 국제회의실

다. 평가방법 :

• 업체 제안서 설명 후 제안서 평가 실시 (발표 30분, 질의응답 15분)

• 발표자료 : 제안서 접수 시 제출한 CD/USB 메모리
(제안서 제출 마감 전까지 제출하지 않을 시 별도의 발표자료 없이 발표를 진행함)

 

※주의사항

- 참가 업체의 임·직원만 제안발표회에 참석 가능

-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, 신분증,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또는 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기타 증빙자료를 제출

- 제안서 설명회에 불참 시에는 제출된 제안서를 대상으로 평가위원이 서면으로 평가함

- 발표 장소에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음

- 심사위원 명단,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, 제안업체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
 

4. 입찰자격 및 조건

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각호의 자격을 갖춘 자

나.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(기관)

다. 납품조건은 당 연구원에서 제시한 규격서에 의함(규격서 별첨)

 

5. 입찰 보증금 및 당 연구원 귀속

가. 입찰금액의 10% 이상의 은행지급보증서 및 이행보증보험증권 납부

나. 납부 기한/방법 : 2017. 10. 13. 17:00 까지/직접 납부(우편, E-mail 불가)

다. 당 연구원 귀속 : 입찰자가 경락자로서 선정된 후 계약을 거절할 경우

 

6. 입찰의 무효 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

 

7. 납품기한 : 전자파ICT센터 준공 완료 후, 90일 이내

 

8. 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서

가. 낙찰자 결정 방식 :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

나.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%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선정하되,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및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.

다.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,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.
    (종합평가점수 산출 : 기술능력평가 점수(70%) + 입찰가격평가 점수(30%))

 

9. 입찰 참가 시 제출서류

가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
다. 납품실적증명서 및 재무제표 각 1부 라. 시・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

마. 사양서 1부 바. 기타 요청서류

 

 

10.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연구원의 예산산정, 사업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다.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것으로 인한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.

 

11. 기타

가.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입찰공고 조건, 시설공사 입찰유의서, 시설공사계약일반조건 및 과업설명(지시)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나.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 (1588-0800)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.

다.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 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.

라.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마. 기타 상세한 사항은 당 연구원 경영지원본부(032-670-3825)로 문의 바람.

 

 

 

 

2017년 09월 29일

한국조명연구원장 




*별도 세부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 공고 참고 바람